[엑스포츠뉴스 정보] 소비자들의 외식 문화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2011년도 창업시장이 더욱 활기를 띠고 있다.
특히 외식 창업시장에서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창업의 경우, 더욱 많은 충성 고객층의 증가로 높은 수익 창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에는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등장으로 더욱 많은 예비창업자가 외식창업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스파게티&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토마토아저씨'의 경우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웰빙시대에 맞는 웰빙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어 2011년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스파게티&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토마토아저씨'는 먹거리에 대한 안전 불감증이 높아지는 요즘, 까다로운 고객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뛰어난 맛과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토마토아저씨는 본사에서 특별히 관리하고 있는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친환경 재료로 무색소, 무방부제, 무첨가물을 원칙으로 웰빙 요리를 추구한다.
또한, 스파게티, 스테이크, 커틀릿, 라이스, 피자 등 모두 80여 종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토마토아저씨는 본사에서는 자체 메뉴개발팀을 통해 지속적으로 신 메뉴를 개발해 외식 트렌드 변화에도 융통성 있게 대처하고 있다.
이와 함께 토마토아저씨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삼성화재와의 제휴를 통해 삼성화재 임직원 및 The S card 소지한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했을 때 10% 할인을 해주며, '신학기엔 토마토아저씨에서 모이자'라는 신 · 토 · 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3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파스타 전 메뉴를 10% 할인해준다.
한편, 토마토아저씨는 한국프랜차이즈협회와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최하는 2011 제2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토마토아저씨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스파게티 및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으로서의 스파게티와 스테이크는 물론 커틀릿, 라이스, 피자 등 모두 80여 종의 풍부한 메뉴를 자랑한다.
특히 자체 메뉴개발팀을 통해 시기성에 부합되는 적절한 메뉴 개편으로 외식 트렌드 변화에도 융통성 있게 대처하고 있는 점을 부각시켜 창업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의 눈과 귀를 토마토아저씨 부스로 쏠리게 할 예정이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우수 프랜차이즈브랜드 홍보와 창업희망자 및 창업준비자 등에 대한 국 내외 브랜드의 창업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프랜차이즈 관련 기자재업체의 유통 경로를 확보하기 위해 실시된다.
전시품목으로는 외식 관련산업, 서비스 관련산업,도소매 관련산업,프랜차이즈산업 지원관련기업 등으로 구성돼있으며,350여 개 부스에 150여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