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보] 트랜드를 선도하는 프랜차이즈 업체 이수근 '술집(SoolZIP)'이 프랜차이즈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을 준비하면서 가장 먼저 고려하는 프랜차이즈 창업.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 수가 3천 개에 달하는 가운데 우수 프랜차이즈들을 한곳에서 살펴볼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와 소상공인진흥원이 공동주최하는 '2011 제2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것.
매회 3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몰리는 국내 최대규모의 프랜차이즈 박람회인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이수근 '술집(SoolZIP)' 특색있는 컨셉의 트랜디한 프랜차이즈 술집으로 유명하다.
특히 젊은 층을 중심으로 복합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한 가지로만 만족하지 않는 젊은 세대들을 위해 먹는 것은 물론 개성 있는 공간 등 복합적인 트랜드를 적용시키고 있다.
이수근 '술집(SoolZIP)'은 고객 만족도가 높은 특색있는 빈티지 스타일을 기본 콘셉트로 시즌별, 계절별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있으며, 신개념의 메뉴들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다른 곳에선 찾아보기 힘든 떡볶이에 낙지를 다소곳이 얹은 낙지한마리떡볶이, 소시지에 매운 오징어를 얹은 불오징어모듬소세지 등 표준화된 일반 단품 메뉴와는 달리 각각의 포인트와 개성을 추가해 맛은 물론이고 재미까지 더했다.
특히 낙지한마리떡볶이, 불오징어모듬소세지, 가리비짬뽕탕, 치킨지존은 이수근 '술집(SoolZIP)'의 4대 천황으로 불리며 얼굴마담은 물론 많은 매출을 이끌어 내는 장본인들이다.
때문에 특색있는 인테리어와 메뉴는 물론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많은 예비창업자가 성공을 위한 창업아이템으로 이수근의 '술집(SoolZIP)'을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창업 아이템과 관련산업이 전시되어 창업에 관한 종합적인 정보의 장이 될 예정이다.
특히 업종과 창업 트랜드 파악 등 사업경험이 없어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자들이 창업해법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