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43
연예

킹덤 단, 코로나19 확진 "2차 백신 접종 완료…건강 이상 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2.14 11:54 / 기사수정 2022.02.14 12:00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킹덤 멤버 단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단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면서 "지난 12일 경미한 감기 증상이 발현해 선제적으로 자가 진단 키트 검사를 진행했다. 이후 양성 반응이 나와 지난 13일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받았으며, 같은 날 오후 11시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단은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 현재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단의 건강 회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아티스트 및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GF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GF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아티스트 킹덤(KINGDOM)의 멤버 단(DANN)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단은 지난 12일 경미한 감기 증상이 발현해 선제적으로 자가 진단 키트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이후 양성 반응이 나와 지난 13일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받았으며, 같은 날 오후 11시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단은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현재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킹덤의 향후 스케줄이 변동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확진된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아티스트 및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