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5:57
연예

‘힐링 트롯돌’ 이찬원 '힘을 내세요' 공식MV 400만 뷰 돌파

기사입력 2022.02.14 09: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 공식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4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1년 10월 7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찬원’(일명 '또튜브')에는 “이찬원 LEE CHAN WON, '힘을 내세요' official MV”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지친 사람들로 가득 찬 지하철에 흰 슈트를 입고 등장해 희망을 전달하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저마다의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힘을 내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몸을 낮춰 한 명 한 명에게 위로를 전한다.

이에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귀가하던 지쳐있던 청년, 커플을 부러운 눈으로 바라보던 군인, 학업에 지쳐있던 학생, 피로에 힘겨워하던 회사원은 힘을 되찾고 '힐링 트롯돌' 이찬원과 신나게 춤을 춘다.

일상에 지쳐 있던 사람들로 가득하던 지하철은 흥겨운 축제의 장으로 변하고, 화이트 슈트를 입은 이찬원의 뒤에서는 희망을 닮은 밝은 조명이 나온다.

여기에 이찬원의 따뜻하고 희망을 주는 보이스가 더해지면, 단조로 진행되던 노래마저 흥겨움을 더한다. 이찬원은 "언젠간 쨍하고 해 뜰 날이 와요. 모두 다 힘을 내세요"라며 힘든 시기가 지난다는 믿음을 가지고 살다 보면 희망이 온다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에, 이 곡은 꾸준히 사랑을 받아 2월 13일 현재, 400만 뷰를 훌쩍 넘어섰다. 

또한, 공식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힘을 내세요'의 라이브 콘서트 버전 및 음원도 각각 270만 뷰, 186만 스트리밍을 기록해 '힘을 내세요'의 도합 조회 수는 총 860만 뷰를 넘어섰다.

한편, 이찬원은 '힘을 내세요'가 실린 그의 첫 미니 앨범 '..선물'로 이찬원은 '제11회 가온차트 어워즈' 음반 부문 신인상을 받았다.

트로트 가수가  신인상을 수상한 것은 2012년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가 생긴 이래 최초이며, 신인상에서 앨범 부문과 음원 부문이 분리된 이래 솔로 가수가 앨범 부문 신인상을 받은 것도 최초의 기록이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