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이찬원이 비타민 광고 이미지와 찰떡인 스타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익사이팅디시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 것 같은 비타민 광고 이미지와 찰떡인 스타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이 투표는 2월 6일부터 2월 1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다.
이 투표에서 가수 이찬원이 1위를 차지했다. 그는 총 투표수 115,334표를 획득했다. 지지율은 40.73%.
이찬원의 매력 키워드 순위는 '뛰어나다'가 84%로 압도적이었으며, '건강미' 6%, '열정적' 5%, '듬직하다' 3%, '말끔하다' 1%, '곱다' 1%가 뒤를 이었다.
항상 밝은 웃음과 유쾌한 에너지를 내뿜어 '찬또 비타민'이라는 별명이 있는 이찬원. 그는 '편의점', '힘을 내세요', '진또배기' 등의 대표곡을 통해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고 밝은 기운을 전달해 왔다.
한편, 익사이팅디시를 운영 중인 마이셀럽스 MATS(Mycelebs AI Transformation Suite) 솔루션은 제휴사 제공 데이터와 마이셀럽스 보유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모델링하여, 이를 시각화 - 지능탑재 - 업데이트 등 전 운영과정을 자동화시킨다.
마이셀럽스는 파트너사와 다양한 형태의 제휴를 통해, 비즈니스의 문제해결과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 = 이찬원팬클럽, 익사이팅디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