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28
연예

한예슬, ♥류성재와 진한 키스 "10살 연하지만 MBTI 천생연분" [종합]

기사입력 2022.02.08 14:45 / 기사수정 2022.02.08 14:4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자친구 류성재와 깜짝 임맞춤을 담은 달달한 데이트를 공개했다.

한예슬은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 한예슬 남친소 :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한예슬은 "오늘 머리를 염색하고 차려입기까지 6시간이 걸렸다. 그동안 샤방샤방하게 입는 걸 좋아했다면 오늘은 클래식한 점프슈트에 벨트 포인트, 정장스러운 매니시함에 레이스를 입었다"며 달라진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어 한예슬은 "지금 (약속 시간에) 너무 늦었다. 6시에 레스토랑을 예약했는데 가는 데 30분 걸린다. 지금 6시 12분이다"라며 조급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드디어 내 남자친구 만나는 거야? (여러분) 나의 예쁜 남자친구를 만나러 가자"며 길을 나섰다.

뒤늦게 약속 장소에 도착한 한예슬은 남자친구 류성재를 보자마자 "이게 누구냐"며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 

한예슬은 "저의 남자친구다"고 소개했다. 이어 류성재에게 "허니야 이걸 준비하느라고 뼈를 깎는 고통으로 올데이 노력했다. 우리 밖에서 얼마나 쇼했는 줄 알아? (네가) 날 밖에서 기다리는 것 같아서 레스토랑 대표님이 나 맞아주시려고 기다리는데 무례하게 '비켜 비켜'라고 했다"며 파안대소했다. 

두 사람은 카메라 앞에서 진한 입맞춤을 나누기도 했다. 류성재는 연이어 한예슬의 볼에 뽀뽀를 하며 애정을 표시했고, 이에 한예슬은 "아이 귀여워"라며 머리를 어루만졌다.

저녁 식사 도중 한예슬은 남자친구 류성재와 성향이 잘 맞다며 행복해했다. 그는 "수많은 MBTI 중에 천생연분이 되는 카테고리가 있는데 (류성재가) 거기에 속하신 분이다. 저는 전혀 계획적이지 않고 즉흥적인데 (류성재는) 계획적이다. 그래서 잘 맞는 것 같다"고 자랑했다. 

한예슬이 말하는 도중 류성재가 빵을 그릇에 가져다 주자, 한예슬은 "봤어요? 빵 얹어주는 세심함"이라며 흐뭇해했다. 

한편 한예슬은 10살 연하의 남자친구 류성재와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 = 한예슬 유튜브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