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11:38
연예

케이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참여 영광”

기사입력 2022.02.05 09:5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가수 케이시(Kassy)가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케이시는 지난 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참여 소감을 담은 인사말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케이시는 “제가 첫 번째 주자였던 양요섭 선배님의 뒤를 이어받아 조영수 작곡가님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에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하게 됐다”라며 들뜬 표정과 함께 영상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이번에 리메이크할 곡은 제이세라 (J-Cera) 선배님의 ‘언제나 사랑해’라는 곡이다. 듣기만 해도 설레고 사랑스러운 감정을 가득 갖고 있는 곡인데, 제가 부를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라며 벅찬 소감을 덧붙였다.

또 “케이시표 ‘언제나 사랑해’는 오는 7일 발매되니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곧 발매될 음원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영상의 말미에는 포근한 미소를 머금은 채 ‘언제나 사랑해’의 한 구절을 가창하고 있는 케이시의 모습이 그려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케이시가 두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조영수의 명곡을 후배 아티스트들이 새롭게 재해석해 대중에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지난해 11월 그룹 하이라이트 메인보컬 양요섭이 프로젝트 첫 주자로 SG워너비의 ‘첫눈’을 리메이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언제나 사랑해’는 지난 2011년 발매된 제이세라의 네 번째 싱글 ‘Endless Love (엔드리스 러브)’ 타이틀곡으로, 담백한 포크 기타 사운드와 하모니카 세션의 절묘한 조화가 편안한 감성을 이끌며 여전히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영수만의 독보적인 미디엄 템포 발라드 감성이 오롯이 담겨있는 ‘언제나 사랑해’를 케이시가 어떻게 재현해낼지 음악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케이시의 목소리와 조영수의 감성이 특급 시너지를 발휘할 ‘언제나 사랑해’는 오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