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1:11
연예

양의지 "강동원, 깜짝 놀랄 얼굴…제일 잘생겼지" (인맥왕)[종합]

기사입력 2022.02.03 11:1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인맥왕' 양의지가 강동원과의 인맥을 공개했다.

달라스튜디오는 지난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양의지와 함께한 ‘인맥왕’ 1화를 공개했다.

인맥왕 1화 게스트는 최성민이 아는 가장 돈 많은 동생이자 프로야구 FA 시장에 태풍을 휩쓸고 온 NC 다이노스 포수 양의지였다. 양의지는 이날 방송에서 계약금 125억의 남다른 플렉스를 공개했다. 양의지는 “펑펑 쓴다고 생각하겠지만 절반은 세금을 내고 부모님 차도 사드리고 집도 사드리고 기부도 했다”라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마이클 조던과의 만남을 목표로 다음 화 게스트를 인맥으로 섭외해 나가는 콘텐츠 콘셉트에 따라 양의지의 화려한 인맥 라인업도 줄지어 공개됐다. 양의지는 본인 주위에는 운동선수가 대부분이라며 김현수, 김광현, 양현종, 박건우, 김재환, 최지만, 이정후를 이야기했다.

하지만 마이클 조던을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클 게스트를 섭외할수록 더 많은 섭외료를 주겠다는 제작진의 말에 있다는 말에 급기야는 전화로 미국에 있는 친구 류현진을 소환했다. 류현진은 인맥을 연결해 마이클 조던을 만나려고 한다는 양의지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꿈이 크시네”라고 해 현장에 있는 제작진을 폭소하게 했다.

양의지 선수의 의외의 인맥도 공개됐다. 최성민이 아는 사람 중에 제일 잘생긴 사람을 물어보자 양의지는 망설일 것도 없이 강동원이라고 답하며 “진짜 깜짝 놀랐어, 어떻게 저렇게 생길 수 있지”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인맥왕’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된다.

사진=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