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27
연예

'그사세' 커플 송혜교-현빈, '결별' 발표 [전문]

기사입력 2011.03.08 11:00 / 기사수정 2011.03.08 11:00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8일 현빈 측 에임엔터테인먼트와 송혜교 측 이든나인은 공동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별을 공식 발표했다.
 
다음은 에이엠엔터테인먼트와 이든나인 결별 보도자료 전문.
 
두 사람은 2008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을 통해 만나서 조심스럽게 사랑을 인정하며 '공식연인'이라는 이름으로 대중 앞에 섰습니다.
 
그러나 현빈과 송혜교는 각자 드라마 촬영과 해외활동 및 영화 촬영 등으로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면서 자연스럽게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었습니다. 주위의 지나친 관심도 부담이었고 근거 없는 결별설 또한 말 못할 스트레스였습니다. 이를 극복할 시간적 여유조차 부족했고, 서로 간격은 더욱 벌어졌습니다.
 
결국, 올해 초 서로의 협의 하에 어쩔 수 없는 결별이라는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빈과 송혜교가 그동안 어떠한 공식적인 입장을 표명하지 않은 것은 대중의 관심이 작품이 아닌 결별에 쏠리는 것을 원치 않았고, 현빈이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군입대 전 마지막 자리에서 개인적인 이슈로 누를 끼치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결별 사실발표는 현빈의 군입대가 마무리되는 8일까지 미루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결별사실에 대해 좀 더 일찍 말씀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이해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 모두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진 = 송혜교, 현빈 ⓒ KBS]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