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의 2022년 첫 주자로 나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에이티즈가 참여한 유니버스 뮤직 열 여섯 번째 신곡 '돈 스탑(Don't Stop)'이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돈 스탑'은 빠르게 변하는 욕망과 불안감이 뒤섞인 혼란스러움을 트랩을 활용해 강렬하게 표현해낸 곡. "괜찮아 우리 서로를 Round and Round 돌고 돌아" "밤이 새도록 너와 나 막을 수가 없도록" 등 '함께할 때 무한한 도전을 이어갈 수 있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곡은 곡 전반적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에이티즈 홍중, 민기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동안 'Answer' 'WAVE' '멋(The Real) (흥:興 Ver.)', 'Deja Vu', '야간비행(Turbulence)', '불놀이야 (I’m The One)' 등을 통해 시너지를 빛낸 프로듀서팀 이드너리(Eden-ary)의 곡인 만큼 에이티즈의 진가가 확실히 드러난다.
또 함께 공개된 '돈 스탑'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느와르 영화 같은 탄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뮤직비디오 속 에이티즈 멤버들의 욕망과 불안감이 뒤섞인 감정 표현이 옴니버스 형식으로 펼쳐져 색다른 재미를 자랑했다.
에이티즈는 현재 월드투어 2022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를 진행하며 글로벌 아이돌로서 또 한 번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 전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에이티즈가 유니버스와 만나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한 만큼 앞으로 보여줄 도약에 더 큰 기대감이 집중된다.
사진=유니버스X에이티즈 '돈 스탑'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