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너목보9'가 새로운 주말 예능의 대표주자로 새출발한다.
28일 오전 Mnet 새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9'(이하 '너목보9')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이선영 CP, 차예린 PD를 비롯해 김종국, 유세윤, 이특 3MC가 함께 참석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착한 예능으로 오랜 사랑 받아온 '너목보'가 아홉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새 시즌은 시청자들이 업무와 학업, 육아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한층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으로 편성되어 더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차예린 PD는 "새 시즌의 슬로건을 '해브 어 굿 타임(Have A 9ood Time)'으로 잡았다. 언제 어디서 누구와 함께 봐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다양한 조합의 출연진들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전해드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너목보'의 터줏대감 환상의 3MC 김종국, 유세윤, 이특은 이번 시즌에서 또 한 번 호흡을 맞출 전망이다. 이들은 초대 스타들을 능수능란하게 다루면서 프로그램을 매끄럽게 이끌어나가고, 유쾌한 입담으로 '너목보9' 스튜디오에 큰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 '너목보'에서 빠질 수 없는 음치 수사대의 활약도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은지원이 음치 수사대의 수장으로 새롭게 합류, 기존 멤버들과 호흡을 맞추며 '너목보9'에서 없어서는 안 될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MC들은 은지원의 활약을 예고하며 '너목보9'의 색다른 재미를 기대케 했다. 특히 은지원의 허당기 넘치는 매력부터 일명 '은초딩' 활약을 예고해 '너목보9'에서 보여줄 은지원의 존재감과 음치 수사대를 통해 보여줄 시너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끝으로 이특은 "토요일 밤 가족끼리 모여 야식 먹으며 시청해주시기 좋은 시간"이라며 주말 예능으로 돌아온 '너목보9'의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더욱더 기대케 만들었다.
한편 '너목보9'은 29일 오후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사진=Mnet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