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윤태화가 ‘사랑의 꽈배기’ OST를 부른다.
윤태화는 오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극본 이은주, 연출 김원용) OST ‘빛나요’를 발매한다.
‘사랑의 꽈배기’는 거짓말 때문에 사랑과 인생이 총체적으로 꼬여버린 막장가족들의 코믹 멜로 휴먼가족 이야기. 함은정, 김진엽, 황신혜, 윤다훈, 심혜진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과 흥미로운 서사로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OST 타이틀곡 ‘빛나요’는 수많은 드라마의 타이틀곡을 써온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이주용의 합작품으로, 아름다운 멜로디와 공감 가는 노랫말이 특징인 팝 발라드 곡이다.
윤태화는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처리로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윤태화는 ‘엑스(X)같은 사랑’, ‘건배송’, ‘찍고 찍고 찍고’ 등 다양한 앨범을 발매했으며, ‘미스트롯2’에서 탁월한 음악성으로 주목받으며 ‘내 딸 하자’,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의 방송프로그램으로 활약을 이어갔다.
한편 윤태화가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OST ‘빛나요’는 오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coca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