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46
연예

'킹메이커' 변성현 감독 "정말 오래 기다린 개봉, 생각보다 담담해" (인터뷰)

기사입력 2022.01.26 13: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변성현 감독이 '킹메이커' 개봉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변성현 감독은 2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킹메이커' 인터뷰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킹메이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생 이전인 2019년 모든 촬영을 마쳤지만 이후 발생한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인해 몇 차례 개봉이 미뤄진 끝에 이날 개봉하게 됐다.

이날 변성현 감독은 "정말 오래 기다렸는데, 생각보다는 담담하다. 그 이유가, 제가 지금 영화 촬영 중이어서 현장에서 바로 서울로 올라왔는데 실감이 아직 잘 안 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사실 몇 번의 개봉 시기를 잡았었고, 2년 전부터 개봉 시기를 논의했었다. 코로나19 시국이 겹치면서 계속 미뤄지고, 사실 중간에 OTT행 논의도 있었다. OTT로 가면 사람들이 더 많이 볼수는 있다고는 생각했지만, 저는 조금 관객 수가 적더라도 이 영화를 극장에서 보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다. 관계자 분들이 동의를 해주셔서 극장 개봉을 하게 됐다.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킹메이커'는 세상에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설경구 분)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이선균)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를 그린 작품으로 26일 개봉해 상영 중이다.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