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21:40
연예

싸이퍼→퍼플키스, '플라이하이 콘서트' 출연…24일 일산서 개최

기사입력 2022.01.21 13:5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하 한매연)은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는 장기간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인해 대중음악공연산업이 침체됨에 따라, 데뷔를 하고도 공연의 기회를 많이 얻지 못한 신인 아이돌들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기획됐다.

새롭게 K-POP을 이끌 뉴라이징 스타들인 다크비, 드리핀, 라잇썸, 빌리, 싸이퍼, MCND, woo!ah!(우아!), 위클리, 미래소년, 킹덤, 트라이비, 퍼플키스 총 12팀이 참여하며,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관객들을 위해 해외는 아리랑TV에서 국내 온라인 생중계는 KT seezn(시즌)을 통해 실시간 방영된다. 특히 사전에 초대된 약 200여명의 팬들이 현장에서 응원을 더해 새롭게 떠오르는 스타들에게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 관람이 어려운 만큼 사전에 각 신인 아이돌 팬덤 중 일부를 초청하여 진행되며, 방역에도 최선을 기울여 거리두기 및 각종 소독, 사전 참여 인원 확인 등 엄격하고 철저한 방역 조치를 취해 대중음악 공연의 안전성을 과시할 예정이다.

한매연은 “이번 공연은 코로나로 인해 오랜 기간 팬들을 만나지 못한 신인 아이돌과 또 이들을 기다려온 팬들의 염원이 만들어낸 무대이다. 안전하고 쾌적한 공연 환경을 만들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인 아이돌들이 참여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많은 중소 기획사 신인 아이돌들은 K-POP의 근간이자 정수이다. 이들이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연합의 가장 큰 목표이자 성과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한국매니지먼트연합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