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2:57
연예

한유미 "조준호, 모태솔로 아냐…서로 조심해야 돼" (배틀 인 더 박스)

기사입력 2022.01.19 15:14 / 기사수정 2022.01.19 15:1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배틀 인 더 박스' 한유미가 조준호에 대해 폭로했다.

19일 방송되는 MBN ‘배틀 인 더 박스’에는 개그맨 장동민과 그의 오래된 깐부인 전 국가대표 유도선수 출신 조준호, 구척장신 모델 차수민과 배구 해설위원이자 예능 허당캐로 활약 중인 한유미가 출연한다.

이날 장동민이 “절친 준호와 캠핑 여행을 떠나는 걸로 알고 왔다”라고 말문을 열자, 이를 듣던 조준호는 “저희 합석인가요?”라고 상대팀 한유미와 차수민에게 물어 그녀들을 경악케 한다.

그러자 장동민은 “이해해주세요. 얘가 모태솔로라서 그래요”라고 말을 이었고, 조준호의 연애사를 알고 있는 듯한 한유미는 “무슨 소리예요? 아니에요”라며 팩트 체크에 나선다. 이에 장동민은 “선수촌에는 이미 소문이 파다한가 봐요?”라고 되물어 모두에게 웃음을 안긴다.

그 순간, 조준호는 “지금 만나면 안 될 사람을 만났어요”라며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이고, 한유미는 “조심해. 서로한테 조심하자”라고 그를 다독인다. 그러자 조준호 역시 “요즘 잘 나가니까 지켜줘야지. 더이상 얘기 꺼내지 말자”라며 말을 최대한 아끼고 의리를 지킨다.

한편, 장동민, 조준호, 한유미, 차수민은 ‘배틀 박스’에서 40시간 동안 ‘소비 감각 테스트’, ‘종이컵 탑 쌓기’, ‘포크 홀인원’ 등 다양한 미션 게임에 참여해 방과 살림살이 획득에 나선다.

‘배틀 인 더 박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MBN ‘배틀 인 더 박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