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56
연예

이태권, 한결 같은 표정 화제 '언제쯤 웃을까?'

기사입력 2011.03.05 11:18 / 기사수정 2011.03.05 11:18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MBC '위대한 탄생'의 도전자 이태권이 특유의 한결같은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에서는 김태원의 멘토스쿨에 입성한 양정모,손진영,이태권,백청강의 트레이닝 과정과 2명이 탈락하게 되는 멘토 스쿨 파이널이 방송됐다.

이날 4명의 멘티들은 부활의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김태원의 세심한 가르침을 받았다. 그중에서도 늘 한결같은 이태권의 무표정은 부활 멤버들의 주목을 끌었다.

이어 이태권의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사진은 배경만 다를 뿐 사진 속 이태권은 늘 같은 표정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숱이 부족한 옅은 눈썹도 여전했다. 이태권은 "언제쯤이면 웃는 얼굴을 볼 수 있겠는가"라는 질문에 "언젠가는 웃지 않겠는가"라는 너스레를 떨며, "근데 평상시에도 잘 웃는다"라고 의아함을 드러냈다.

이에 제작진은 이태권의 웃고 있는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어린 이태권은 목에 뱀을 감은 채 해맑게 웃고 있어 다시 한 번 폭소케했다.

한편, 이날 김태원의 멘토 스쿨 파이널에서 탈락한 손진영, 양정모 두 사람은 부활의 콘서트 무대에서 눈물 젖은 '마지막 콘서트'를 열창해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이태권 ⓒ MBC '위대한 탄생' 캡처]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