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했다.
17일 자정 펜타곤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의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스니펫은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를 포함해 `한탕 (One Shot)`, `The Game`, `Call My Name`, `관람차 (Sparkling Night)`, `BAD`까지 총 6곡을 미리 감상할 수 있게 구성됐다.
특히 한 곡, 한 곡 달라지는 분위기에 맞춰 다채로운 펜타곤 멤버들의 영상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도 더했다.
앞서 펜타곤은 트랙리스트 공개를 통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들까지 작곡, 작사에 참여한 사실을 알렸으며, 이를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예고해 컴백에 대한 열기를 달궜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와 음악적 역량으로 `자체제작돌`이란 수식어를 공고히 한 펜타곤은 앞서 `빛나리`, `청개구리`, `봄눈` 등 발표해 국내 외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음악으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유튜브 채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