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31
연예

신현준 늦둥이 막내딸 민서, '신현준 vs 즐라탄' 구분 도전 (슈돌)[포인트:컷]

기사입력 2022.01.15 22: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신현준 막내딸 민서의 폭풍 성장 근황이 공개된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15회는 '내 인생의 대상은 바로 너'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 중 신현준은 새해를 맞이해 막내 민서의 건강검진 문진표를 작성한다. 이 과정에서 아빠를 도와주는 민준, 예준 형제의 기특한 모습과 민서의 성장 근황이 시청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신현준은 민준, 예준이와 함께 민서 건강검진 문진표 작성에 도전했다. 첫 번째 테스트는 시력테스트였다. 먼저 민서가 눈을 잘 맞추는지 알아보기 위해 세 남자는 각자 다른 방향에서 민서를 애타게 불렀다고. 여기저기서 동시에 들려오는 자신의 이름에 민서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이어 민서가 아빠를 구별할 수 있는지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는 다른 사진과 신현준 사진 중 아빠를 찾아내는 테스트였다. 특히 민서는 스웨덴 축구선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신현준을 헷갈려 하며 난항을 겪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진다. 

또 이날 민서는 배밀이에도 도전했다. 민서의 힘찬 몸짓을 보며 아빠와 오빠들은 열띤 응원을 펼쳤다는 전언. 올림픽 뺨치는 응원 열기 속에서 민서가 배밀이로 어디까지 전진할 수 있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쉰아빠' 신현준의 보물 같은 막내딸 민서의 영유아 건강검진 문진표 작성 결과는 16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