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장희원이 ‘트레이서’에 세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다.
장희원이 참여한 MBC 금토드라마 ‘트레이서’의 세 번째 OST ‘새벽’은 이별과 만남, 슬픔과 기쁨, 밤과 낮, 그 사이 새벽을 위태로이 걷고 있는 우리들에게 따뜻한 토닥임이 되는 가사와 멜로디를 담고 있다. 극 중 황동주(임시완)의 내면에 숨겨진 슬픔을 위로해 줄 곡으로, 드라마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작품은 장희원과 인챈턴의 프로듀싱팀 ‘내가 누구게’의 곡이다. 이하이가 부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손을 잡아줘요’에 작사, 작곡, 편곡으로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장희원은 이번 ‘트레이서’ OST ‘새벽’에 작사, 작곡, 편곡 참여는 물론 가창까지 소화해내며 올라운드 플레이어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희원은 제27회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대상과 CJ 문화대상 동시 수상, 민트페이퍼의 싱어송라이터 발굴 프로젝트 ’원콩쿨’ 우승을 통해 씬에 화려하게 데뷔, 최근에는 이하이, 솔지, 이민혁, 이바다를 비롯한 다수의 아티스트 곡에 작품자로 참여하며 끊임없는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 장희원이 프로듀싱과 가창으로 참여한 ‘트레이서’의 세 번째 OST ‘새벽’은 오늘(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도너츠뮤직앤, 엠피엠지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