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30
연예

위아이 김요한, 순수와 어둠 사이…솔로앨범 '일루전' 재킷 비하인드컷

기사입력 2022.01.13 10:05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새 앨범에서 완성형 비주얼을 드러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및 포스트를 통해 김요한이 최근 발매한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의 재킷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차례로 공개된 사진 속 김요한은 레드부터 블랙, 화이트에 이르는 컬러감만큼 다채로운 비주얼을 드러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흑발과 짙은 눈썹, 진한 이목구비는 다양한 스타일링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김요한의 완성형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김요한은 과감한 포즈와 깊이감 있는 눈빛으로 소년미와 남성미가 오묘하게 공존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악역을 연상케 하는 다크한 카리스마와 순백의 아우라로 완성한 몽환적인 무드까지 짙어진 섹시함을 한층 다채롭게 풀어냈다.

김요한은 비하인드 컷만으로도 앨범 ‘Illusion’이 가진 의미대로 모두가 꿈꾸는 환상을 그려내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화려한 스타일링만큼 눈을 뗄 수 없는 분위기를 보여준 김요한은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는 앨범 재킷을 만들어내며 ‘Illusion’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무대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오가며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는 김요한은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