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07
연예

손태진, 타이틀곡 '오늘' 리릭 이미지 공개…김이나표 낭만 가사

기사입력 2022.01.13 09:3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이 아름다운 가사를 더욱 낭만적으로 노래한다.

손태진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하는 첫 번째 솔로 EP의 두 번째 음반 The Present 'Today's' (더 프레젠트 '투데이즈') 타이틀곡 '오늘'의 리릭 이미지를 공개했다.

앤티크한 시계를 담은 리릭 이미지에는 "내 기억들과 소중했던 사람들 / 책갈피처럼 가장 좋은 날이 하나둘 쌓이네 / 사랑을 다 말하기 전에 이른 밤이 오지 않도록 / 난 느끼리라. 매일 파도처럼 부딪혀오는 세상을"이라는 '오늘'의 가사 일부가 적혀 있다.

'오늘'은 권지수, 이재호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투합한 노래다.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김이나 작사가가 손태진의 고품격 목소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멋진 가사를 준비했다. 이에 리릭 이미지 속 글자만으로 많은 이들의 감성을 저격한다. 손태진이 이를 어떻게 표현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The Present 'Today's'에는 '오늘'을 비롯해 'Roman Guitar (로망 기타)', '마중', '여름 공원'까지 더 폭 넓은 장르와 다양한 크로스오버 음악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총 4곡이 수록된다. 손태진은 앞서 각 트랙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 각각 다른 분위기는 물론 손태진의 폭 넓은 음역대와 다채로운 음색으로 높은 완성도를 예고했다.

손태진이 2018년 첫 솔로 싱글 '잠든 그대'를 발표한지 4년여 만에 완성한 첫 솔로 EP The Present는 '어른들을 위한 음악 동화'를 테마로 한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음반으로 감미로운 음악을 담은 The Present 'At The Time' (더 프레젠트 '앳 더 타임')이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새해 미스틱스토리의 첫 앨범이기도 한 The Present 'Today's'는 손태진의 명품 보이스를 더욱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이에 전곡 음원에 대한 리스너들에 대한 기대감과 손태진이 보여줄 흥행 파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 손태진이 들려줄 The Present 'Today's'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