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7:55
연예

'이광수♥' 이선빈, 결혼 안했지만…서장훈 "김종국과 친해" (미우새)[종합]

기사입력 2022.01.10 09:5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미운우리새끼’ 토니안, 김종국 어머니가 이선빈을 눈독들였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9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는 평균 가구 시청률 14.8%(수도권 기준), 2049 타깃 시청률 5.2%를 기록했다.
 
올해 삼재를 맞은 탁재훈을 위해 액땜 투어를 떠난 이상민이 미지의 산골로 재훈을 데려가자 도대체 어떤 곳일지 궁금증을 일으키며 최고 분당 시청률이 18.7%를 나타냈다.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로 화제를 모은 배우 이선빈이 출연해 母벤져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이선빈은 드라마 촬영 때 갈고 닦은 숟가락으로 맥주병 따기 개인기를 시원하게 선보였다.

과거에 ‘소선빈’이라고 불릴 정도로 전단지 붙이기, 삼겹살 집, 아이스크림 가게 등 안해본 아르바이트가 없다고 밝혔다.

이에 서장훈이 “선빈 씨 보러온 손님이 많았을 것 같다”고 하자 선빈은 "저는 용이 된 케이스"라며 "물론 번호를 몇 번 따인 적은 있다. 번호를 두 번 정도 물어본 분은 계신데 저는 절대 유명한 스타일은 아니었다”고 소탈한 매력을 뽐냈다.

토니안 어머니는 "성격이 활달하고 싹싹하고 부지런하고. 결혼은 했냐"라며 관심을 표현했다. 서장훈은 "어머니 죄송한데 누가 있다. 토니 생각하시지 않았냐. 그러실까 봐. 원천봉쇄하려고"라며 공개 열애 중인 이광수의 존재를 언급했다.

더 나아가 김종국 어머니는 "형제는 어떻게 되냐"라며 궁금해했다. 이선빈은 "친오빠 한 명 있다"라며 귀띔했다. 신동엽은 "누가 있다니까"라며 강조했다. 서장훈은 "(이광수가) 종국과 너무 친한 사람이지 않냐"라며 못박았다.


사진= S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