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방과후 설렘’ 두 번째 온라인 순위 발표식이 진행될 전망이다.
9일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되는 ‘방과후 설렘’ 7회에서는 36명 연습생들의 순위가 공개될 것으로 예측된다. 두 번째 온라인 순위 발표식에서는 엄청난 순위 변동으로 시청자들에게 반전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과후 설렘’ 두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는 예상 밖 인물이 1위에 등극했다고 알려지며, 녹화 당일 놀라움과 충격을 금치 못했다. 첫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1위를 차지한 김현희 연습생에 이어 1위를 차지하게 될 연습생이 누구이고, 격변하는 순위에 결과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든다.
앞서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은 ‘예쁜 애’, ‘잘하는 애’, ‘끼 많은 애’ 콘셉트 평가에서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부터 개개인의 매력까지 시청자들에게 선보였다.
온라인 투표 순위 또한 급변하고 있기에, 콘셉트 평가에서 눈도장을 찍었던 연습생들이 두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어떤 순위를 차지하고, 앞으로 순위는 또 어떻게 변할 것인지 주목된다.
연습생들의 순위가 급변하는 ‘방과후 설렘’은 일일 온라인 투표수 20만 표, 방송 4회 만에 온라인 누적 투표수 200만 돌파, 6회 방송 도중 투표수가 186,704표 기록, 4일 기준 투표율이 약 50%가량 상승 등의 기록을 세웠다.
‘방과후 설렘’ 온라인 투표는 네이버 콘텐츠 홈과 리얼라이브 앱에서 매일 1인당 1회씩 학년 무관하게 7명의 연습생에게 투표할 수 있다. 해당 투표 결과는 9일 두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공개, 100% 온라인 투표로 결정된다.
‘방과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된다.
사진= 펑키스튜디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