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7:05
연예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김우석, 경찰대학 우당탕탕 룸메즈의 등장

기사입력 2022.01.06 08:30 / 기사수정 2022.01.06 08: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디즈니플러스(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패기 넘치는 경찰대학 신입생들의 다이내믹한 성장기가 펼쳐진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6일 경찰대학에서 특별한 우정을 쌓아가는 위승현(강다니엘 분), 김탁(이신영), 유대일(박성준), 서범주(김우석)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공개된 사진에는 뭉쳤다 하면 사고를 유발하는 위승현, 김탁, 유대일, 서범주의 작당모의 현장이 담겨있다. 나란히 고개를 내민 채 어둠이 내린 기숙사 복도를 살피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엄격한 규율과 감시의 틈을 뚫고 달콤한 야식을 즐기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4인방. 젓가락을 대신해 매직펜을 이용하는가 하면, 자신의 몫을 놓칠세라 신경전을 벌이는 표정도 꽤나 진지하다. 사소한 것 하나에도 열정을 불태우는 신입생들의 바람 잘 날 없는 청춘 캠퍼스 라이프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다려진다.


강다니엘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을 가진 열혈 청춘 위승현으로 연기에 첫 도전한다. 다양한 청춘의 얼굴을 보여준 이신영은 청소년 유도 국가대표 출신의 신입생 김탁 역을 맡아 또 한 번 변신한다. 여기에 박성준은 경찰 드라마 마니아이자 A급 친화력을 가진 유대일로, 김우석은 규칙과 질서를 좋아하는 지독한 계획형 인간 서범주로 분해 활력을 불어넣는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무모한 도전에 좌절도 하고 다투기도 하지만, 똘똘 뭉쳐 위기를 함께 부딪쳐 나가는 청춘들이 모습이 설렘과 공감을 안길 것이다. 자신들만의 방법으로 답답한 현실을 돌파해 나가는 청춘들의 경찰대학 적응기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라고 전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022년 상반기 공개된다.

사진 = 디즈니 플러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