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0:43
연예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신년 맞이 새해 특별 포스터·새해 일러스트 공개

기사입력 2022.01.04 13:09 / 기사수정 2022.01.04 13: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감독 월트 베커)이 새해를 맞아 새해 특별 포스터와 새해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사랑 받을수록 커지는 빨간 강아지 클리포드와 12살 소녀 에밀리가 운명처럼 만나면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어드벤처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새해 특별 포스터는 황금빛 배경에 복스러운 웃음을 짓고 있는 클리포드의 귀여운 모습이 시선을 끈다. 하루아침에 3M가 된 클리포드의 발 아래에 작은 형형색색의 복주머니들이 반짝이는 화려한 빛을 뿜어내는 가운데, '새해 福 많이 받으시개!'라는 카피가 더해져 이번 작품이 새해 극장가에 전할 행복 판타지에 대한 기대감을 올린다.


여기에 한국풍 일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광광 작가가 그린 새해 맞이 클리포드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백두산',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말레피센트2' 등 국내외 대작들의 일러스트 포스터 작업을 진행한 광광 작가가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과 또 한 번 위트 있는 작업물을 완성한 것. 

남색 도령 한복 입고 환한 미소를 지은 클리포드 옆으로 신년을 밝히는 태양이 떠오르는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새해 관객들에게 많은 행운과 행복이 있길 바라는 클리포드의 메시지를 담은 듯한 커다란 복주머니까지 더해져 새해 따뜻함을 전할 슈퍼 사이즈 댕댕이 클리포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2022년 1월 12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