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1:13
연예

박재범, 은퇴 아닌 서바이벌行…"AOMG·하이어뮤직=내 식구" [엑's 이슈]

기사입력 2022.01.04 08:50 / 기사수정 2022.01.04 08:5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은퇴설에 휩싸였던 박재범이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드랍 더 비트'에 지원했다.

3일 유튜브 채널 영앤리치 레코즈에는 '박재범 드랍더비트 지원합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작업실에 앉아 랩을 하는 박재범이 담겼다. 박재범은 "내 첫 생각 무너지게 냅둘 수 없어 / It's not jenga 가오 챙겨 이름값 몇백억 당겨 / Boy I'm certified  증명했어 증명됐어 / I've been killing shit / 난 재범이야 증거 댔어"라며 랩을 시작했다.

이어 "다들 궁금하겠지 내가 나온 이유 / 내가 정해 돈보단 명예 /Yeah, that's the difference between me n u"라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또 "계약 없이 AOMG 하이어뮤직 내 식구 / 돈 던져줘 맞아줄게 익숙해 너희들 여유 / 지켜줘 우리 깐부 대하지마 함부로 / 오징어게임에서 다 살아남은 유일한 크루"이라며 AOMG와 하이어뮤직을 향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재범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OMG와 하이어뮤직 대표직을 내려놓기로 했다"고 밝혔다. AOMG와 하이어뮤직 설립부터 함께한 박재범은 어드바이저 역할로 함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표직을 사임한 박재범은 연달아 개인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해 연예계 은퇴하는 건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다.

현재 AOMG에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 갓세븐 유겸, 후디, 정찬성, 소금, DJ 웨건, 펀치넬로, 엘로가 소속되어있다. 하이어뮤직에는 pH-1, 우기, 식케이, 우디 고차일드, 하온, 갓세븐 제이비(JAY B), 프로듀싱팀 그루비룸 등이 소속되어있다.

한편, '드랍더비트'는 영앤리치 레코즈에서 주최하는 힙합 경연 프로그램이다. 2022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수퍼비, UNEDUCATED KID, 호미들, Dok2가 출연한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