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차인표가 역대급 활약을 펼친다.
1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 2회에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배우 차인표가 호스트로 나선다.
이제껏 보여준 묵직한 카리스마를 모두 던져버리며 상상초월 코믹 활약을 예고한 차인표는 새해 첫날부터 화끈한 웃음과 짜릿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장 먼저 차인표는 '사랑을 그대 품안에' 속 명장면을 SNL 표로 재해석한 코너 '색소폰의 요정 차차'에서 사랑에 도움이 필요한 순간 색소폰을 연주하며 나타나는 요정 '차차'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다. 앞서 강렬한 비주얼과 파격적인 의상이 SNS를 통해 공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기에 차인표가 선보일 거침없는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연쇄 별점 테러범’ 역으로 분한 '별점 테러리스트' 코너에서 차인표는 별점 테러를 막으려는 SNL 크루진들과의 숨 막히는 티키타카는 물론 능청스러운 코믹 콩트 연기로 이제껏 본 적 없는 반전 매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코너 ‘AI 트레이너 기가차차’에서는 몸짱 신형 AI 트레이너로 변신해 헬스장 신규 회원 영업을 두고 ‘기가후니’ 정상훈과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며 SNL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토요일 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새해부터 이제껏 본 적 없는 신박한 컨셉의 코너들로 기선 제압에 나선 'SNL 코리아 시즌 2' 크루진의 초특급 활약도 눈길을 끈다. 화제의 시리즈 '지옥' 패러디에 메타버스 콘셉트를 녹여낸 '메타버스 지옥' 코너에서는 취준생 김민교가 VR 세계에서 취업에 나선다는 설정 아래 신들린 가상 캐릭터 연기로 웃음을 자아낼 것이다.
코너 ‘2021 연기 대상’에서는 한해를 뜨겁게 달궜던 작품들을 SNL표로 무한 패러디하며 시청자들을 무아지경에 빠뜨릴 예정이다.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AI 기자 '기가후니'가 2022년에 새롭게 바뀌는 것들에 대한 소식을 전하고, 대선 특별 기획 ‘주기자가 간다’ 코너에서는 ‘인턴 기자’ 주현영이 국민의힘 나경원 전 의원을 인터뷰한다.
지난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콜드 오프닝’ 또한 어김없이 대체 불가한 고품격 유머를 선보이며 쉴 새 없는 웃음 폭탄을 터트릴 예정이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오후 10시 공개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