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46
연예

백지영-지상렬, 남매 같은 졸업사진 화제

기사입력 2011.02.28 09:22 / 기사수정 2011.02.28 09:22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백지영과 지상렬의 쌍둥이 같은 졸업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새 코너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의 녹화 현장을 소개했다.

또 이날 백지영의 고등학교 졸업사진과 지상렬의 중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백지영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만큼 신인 시절 생각이 날 것 같다"는 리포터의 말에 "지금과는 사뭇 다른 얼굴이었다"고 자신의 신인시절을 떠올렸다.

이에 데뷔 초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하자 백지영은 "말도 안돼"라며 자신의 발언에 후회를 감추지 못했다.

또 이때 "나와 백지영의 닮은꼴 과거 사진이 있다"는 지상렬의 추가제보가 이어져 그녀를 난감하게 했다.

이 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 지상렬과 백지영의 학창시절 졸업사진은 알이 큰 안경부터 앞머리만 파마한 독특한 헤어스타일까지 놀랍도록 비슷해 남매가 아니냐는 반응을 몰고왔다.

백지영의 만류에도 결국 두 사람의 닮은꼴 사진이 공개돼 스튜디오에 충격과 웃음을 안겼다.

한편 '나는 가수다'는 MC 이소라를 비롯해 김건모 윤도현 박정현 김범수 백지영 정엽과 개그맨 김태현 지상렬 박명수 김재동 김신영 박휘순 김병진이 함께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 속에서 3월 6일 첫 방송된다.

[사진=백지영 지상렬 ⓒMBC '섹션TV연예통신' 방송캡처]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