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9:41
자유주제

'솔로지옥' 프리지아, 성형 의혹에 직접 해명

기사입력 2021.12.31 10:0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인플루언서 프리지아가 성형 질문에 답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리지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에 본명 송지아로 출연, 솔직한 입담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SNS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리지아의 성형에 대한 의혹과 질문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프리지아는 방송 출연 전인 2019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
free지아'를 통해 나이, 몸무게, 성형 등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성형에 대해 프리지아는 "너무 많았던 성형 질문. 무례하신 분들이 많아서 기분이 좀 안 좋았다. 그치만 질문이 많았기 때문에 대답해 드리겠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저는 코 수술만 했고 입술 필러는 안 했다. 입술 필러 어디서 했는지 많이 (댓글을) 달아놓으셨던데 입술 필러는 안 했다"고 밝히며 어릴 적 사진을 공개했다.

또 프리지아는 "짝눈 교정을 할 생각 없는지도 (많이 물어보셨더라.) 제가 오른쪽, 왼쪽 눈이 되게 짝눈이다. 이상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았다. 상처 받게. 근데 저는 부산 사투리처럼 짝눈도 매력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교정할 생각이 없다"고 전했다.

그는 "질문에서 쌍수(쌍꺼풀 수술)했다는 추측 댓글도 있었는데 쌍수를 했으면 이렇게 짝눈이 아닐 거다. 쌍수는 안 했다. 성형을 많이 했다고 생각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저희 엄마도 그렇고 아빠 이목구비가 되게 뚜렷하다"고 덧붙였다.

당시 코 성형에 대한 댓글이 빗발치자 프리지아는 댓글 공지를 통해 "코 성형 정보 문의가 많아서 알려드립니다. 각자 생긴 모습도 다 다르고 혹시나 수술이 잘못될 경우 제가 책임질 수 없기 때문에 병원 정보는 알려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본인 얼굴에 맞는 스타일로 잘 알아보시고 여러군데 병원을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리지아는 약 8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이다.

사진=프리지아 유튜브 채널 캡처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