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SF9가 유니버스와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SF9이 참여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열다섯 번째 신곡 '세이비어(Savior)'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신곡 '세이비어'는 짙은 어둠으로부터 '너'라는 빛을 지켜내고, 언젠가 찾아올 밝은 세상으로 함께 나아가자는 약속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SF9 영빈과 주호, 휘영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한층 더했다.
"난 빛의 세이비어" "짙은 어둠을 걷어내 밝혀내" "한계를 넘어서 차오른 숨결 속에 운명을 느껴" "저 빛을 따라서 다 감싸줄게" "찬란한 기적 난 빛의 세이비어" 등 트랩 기반의 무겁고 어두운 색깔의 음악과 대비되는 밝고 희망찬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에서는 수문장으로 변신한 SF9이 희망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시공간을 초월한 듯 신비로운 공간 속 한편의 판타지 영화 같이 화려한 영상미와 SF9 멤버들의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 그리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한편 지난 1월 아이즈원의 'D-D-DANCE'로 2021년을 시작한 유니버스는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Feat. 이하이)(Prod. 프라이머리)',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Prod. 그루비룸)', 5월 강다니엘 'Outerspace (Feat. 로꼬)', AB6IX 'GEMINI', 7월 CIX 'TESSERACT (Prod. 후이, Minit)', 우주소녀 '너의 세계로(Let Me In)', 10월 위아이 '반 고흐의 밤 (Starry Night)(Prod. dress)', 11월 드리핀 'VERTIGO', 12월 오마이걸 '샤크(Shark)'에 이어 SF9의 '세이비어'까지 총 15곡의 다채로운 콘셉트의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사진=유니버스·SF9 '세이비어'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