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7:30
연예

인디밴드 취향상점, 신보 ‘블루 크리스마스’ 전격 발매…최강 작사진 합세

기사입력 2021.12.28 07:4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인디밴드 취향상점이 신곡 'Blue Christmas'로 이색적인 캐럴을 선사했다.

취향상점은 지난 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와 취향상점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Blue Christmas'를 발표했다.

신곡 'Blue Christmas'는 취향상점이 기존에 보여줬던 음악적 색깔과는 사뭇 다른 팝스러운 멜로디에 기존의 어쿠스틱한 편곡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

또한 엑소, 샤이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의 국내 유명 작사가로 알려진 이스란의 가사가 더해져 취향상점만의 트렌디한 스타일의 음악을 완성했다.

'Blue Christmas'는 취향상점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기존 취향상점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연출을 시도했다. '블루 크리스마스'라는 곡 제목과 맞게 푸른 색조가 주로 등장해 일반적인 캐럴과는 다른 오싹한 느낌을 가미했다.

취향상점은 지난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Blue Christmas' 앨범과 관련한 텀블벅 펀딩을 진행한다. 펀딩 시작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현재 펀딩 목표 금액의 133%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취향상점의 새 앨범 'Blue Christmas'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며, 피지컬 앨범은 텀블벅 펀딩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취향상점의 이번 신보는 한터차트를 운영하는 한터글로벌과 AAA, 충남음악창작소가 힘을 합쳐 음반 제작과 전략 기획에 참여한 것으로, K인디의 발전을 도모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했다.

한편, 한터글로벌은 ESG 경영을 위한 준비를 하며 창작자들을 위한 친환경 앨범 제작 및 글로벌 라이징을 위한 마케팅 툴 제공을 통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사진 = AAA 제공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