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4:51
연예

‘KBS 단독쇼’ 임영웅, “성탄절보다 26일이 기다려져”…본방 사수 독려

기사입력 2021.12.24 16:1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웅시대 카페 속 임영웅의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24일 임영웅은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크리스마스와 KBS 단독쇼 관련 메시지를 게재했다.

그는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웅입니다!”라고 인사한 뒤 “어느덧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날이네요~. 트리를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은 이날. 온 세상이 행복해지는 것 같은 이날. 저는 크리스마스를 되게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늘 연말이 되면 그냥 기분이 좋은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 같아요”라며 성탄절 분위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그러나 올해만큼은 처음으로 24,25일보다 26일이 기다려지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어떤 마음으로 26일을 기다리고 계시나요. ㅎㅎㅎ”라며 KBS 단독쇼를 홍보했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라고요! 26일에 멋진 모습으로 만나요.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에도 건행”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글을 마쳤다.

이러한 그의 메시지는 KBS 단독쇼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올렸다.

한편, 오는 26일 오후 9시 15분 KBS2에서는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이 방송, 올해의 마지막 일요일 밤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임영웅은 이번 단독쇼를 통해 초대형 스케일의 무대와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카멜레온과 같은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오직 목소리만으로 웃음부터 감동, 전율 등을 대중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한 임영웅이다. 임영웅은 현재 준비에 한창인 새 정규앨범 중 1개의 신곡을 최초 공개해 명품 보이스와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고스란히 안방극장에 전할 예정이다.

특히 ‘우리 모두가 영웅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만큼 이번 단독쇼는 임영웅을 비롯해 현장을 찾은 관객과 시청자들 모두가 주인공(영웅)이란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보는 재미와 즐거움도 안긴다.

현장의 열기를 위해 ‘We’re HERO 임영웅’은 방송 이후 VOD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으며 26일 오직 단 한 번의 감동을 안방극장에 선물한다.

사진 = 임영웅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