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우주소녀 쪼꼬미(Chocome)가 대중의 힐링을 책임질 슈퍼 히어로로 변신한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쪼꼬미는 팝아트에서 뛰쳐나온 듯한 만화 같은 배경을 바탕으로, 슈퍼 히어로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4인 4색 여유로운 미소를 띈 채 카메라를 당당하게 응시하고 있는 쪼꼬미의 모습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는가 하면, 빨간 장미 한 송이를 손에 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반전 매력까지 뽐내고 있다.
베일을 벗은 ‘슈퍼 그럼요’의 첫 번째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쪼꼬미는 또 한번 파격적인 콘셉트의 비주얼을 공개, ‘흥칫뿡(Hmph!)’의 뒤를 이을 ‘쪼꼬미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쪼꼬미는 우주소녀의 첫 번째 유닛으로 2020년 10월 ‘흥칫뿡’으로 데뷔해 귀여운 비주얼과 유쾌한 에너지, 누구나 따라할 수밖에 없는 흥겨운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전 국민의 ‘힐링 비타민’으로 활약한 바 있다.
가요계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킨 쪼꼬미는 최근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이모티브’ 수상으로 이들의 영향력을 증명한 만큼 ‘슈퍼 그럼요’로 이어나갈 활약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순차적으로 오픈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는 오는 2022년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