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신인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데뷔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3일 TRENDZ(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속 TRENDZ는 매혹적인 비주얼에서 뿜어 나오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TRENDZ가 인상 깊은 메시지를 담은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게 했다.
특히 타이틀곡 'TNT(Truth&Trust)'는 일렉트로닉과 힙합적인 요소가 섞인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가창력과 랩,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여기에 어둠과 안갯속을 헤쳐 나가면서 자유를 향해 나아가는 TRENDZ만의 유니크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멤버 한국, 라엘, 은일, 예찬이 작사에 참여한 'Trauma'는 절망 속에서 벗어나려고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상황을 음악으로 표현한 곡이며, '□(BE MY LOVE)'는 사랑에 푹 빠져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상황과 설레서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노랫말로 표현한 중독성 강한 곡이다. 험난한 세상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악당이라도 될 수 있다는 각오를 담은 'Villain'까지, TRENDZ가 데뷔 후 펼칠 음악 스펙트럼에 대한 기대치가 고조되고 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으로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TRNEDZ는 오는 1월 5일 정식 데뷔한다.
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