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2.25 09:59
▶ 한혜진 "나얼과의 8년, 권태기는 없었다"
가수 나얼과 8년째 사귀고 있는 배우 한혜진이 그동안 권태기가 없었다고 밝혀 화제다.
한혜진은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나얼과의 연애생활에 대해 공개하며 "8년째 사귀고 있지만, 권태기는 없었던 것 같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권태기가 없었다던 한혜진은 "나얼이 이제 날 좀 귀찮아하는 거 같다"며 또 다른 고백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혜진이 "나얼을 만나면 하루 동안 있었던 일을 전부 이야기하는 편인데 한 번은 자동차를 타고 가던 중 내가 말을 너무 많이 하니깐 귀찮아진 나얼이 '뒷자리로 가면 안 돼?'라고 말했다"며 실제로 뒷자리로 가서 앉은 적이 있다고 털어놓은 것.
이외에도 한혜진은 오래 만나다 보니 변한 게 있느냐는 MC 박미선의 질문에 "나얼이 데이트할 때마다 매번 똑같은 옷을 입고 나와 속상할 때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는 한혜진을 비롯해 김민정, 주상욱, 서도영 등 드라마 '가시나무새' 연기자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 에어부산, '만원티켓' 출시…'날이면 날마다 오는 게 아냐'
에어부산이 오는 3월 한 달 동안 선착순 99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9900원짜리 '통큰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밝혀 화제다.
25일부터 판매하는 '통큰 항공권'의 해당노선은 김포~제주, 부산~제주 노선이며, 인터넷 홈페이지(aribusan.com)를 통해 예약 및 발권할 수 있다.
예약 오픈은 25일 오전 11시부터이며 자세한 스케줄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어부산은 오는 3월 2일 김포~제주 노선에 새롭게 취항할 예정이며 부정기편 운항을 시작하고, 오는 3월 28일부터는 매일 2회 정식으로 운항, 2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간 이 노선 전편에 대해 60% 할인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