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6:20
게임

컴투스, 임직원과 함께 ‘타일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진행…지역 사회 환경 개선

기사입력 2021.12.22 11:3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컴투스 그룹이 ‘타일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22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지역사회 환경 개선을 위해 그룹사 임직원이 함께 하는 타일벽화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환경 개선을 위한 타일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으며, 컴투스 그룹 임직원 및 가족 구성원 약 100여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각기 다른 이미지의 타일 드로잉 작업에 참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활동이 어려운 상황 속에도 다 함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각자 집에서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방식의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참가자들에게는 타일 도색 작업에 필요한 다양한 색감의 물감을 포함해 붓, 팔레트, 타일 등 드로잉 키트가 제공되었으며, 드로잉 작업 후 약 2주간의 유약 및 시공 과정을 거쳐 아름다운 타일 벽화가 완성됐다.

이처럼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제작된 총 544장의 타일에는 즐겁고 활기찬 분위기의 학교 생활이 그려졌으며, 해당 벽화는 비영리재단 드림인공존을 통해 금천구에 위치한 문일중학교 운동장 앞에 설치됐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컴투스 임직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가족들과 함께 모여 앉아 좋은 취지로 마련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비대면 봉사활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 환경 개선 및 사회 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임직원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비롯해 자사의 인기 게임과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체제 가동을 위한 ‘ESG플러스위원회’를 신설하고, 사내 임직원 대상 환경보호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다방면에 걸쳐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