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5:54
연예

이하늬, 오늘(21일) 결혼했다 "비연예인 남편, 신상 추측 자제 부탁"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12.21 13:21 / 기사수정 2021.12.21 13:2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이하늬가 결혼한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하늬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 드린다"며 "소중한 인연을 만난 이하늬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두 사람은 금일(2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 대신 가족들만 참석한 혼인 서약식으로 부부가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많은 축하와 축복 부탁드린다"며 "아울러 이하늬의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관계로 신상에 대한 과도한 추측은 삼가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하늬는 200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출신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최근 막을 내린 SBS '원더우먼'에 출연했고, 영화 '외계+인'(감독 최동훈)과 '유령'(감독 이해영) 개봉을 앞두고 있다.

다음은 이하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배우 이하늬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 드립니다. 


소중한 인연을 만난 이하늬 배우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두 사람은 금일 12월 2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 대신 가족들만 참석한 혼인 서약식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많은 축하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이하늬 배우의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관계로 신상에 대한 과도한 추측은 삼가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하늬 배우는 앞으로 배우로서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