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4:46
연예

임윤아, 시크함부터 사랑스러움까지…무결점 완벽 비주얼 [화보]

기사입력 2021.12.20 18:30 / 기사수정 2021.12.20 18: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임윤아(소녀시대 윤아)의 무결점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임윤아는 최근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1월호 커버 모델로 선정, '1월만의 생동감과 설렘'을 담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임윤아는 쿨한 무드의 믹스매치 룩을 패셔너블하게 소화, 시크함부터 사랑스러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는 완벽한 A컷을 쏟아 내는 임윤아에게 스태프들의 환호성과 감탄이 연신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임윤아는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스타일을 해보는 화보 촬영을 좋아하는 편이다. 카메라를 쳐다볼 때, 무대에서나 연기할 때와는 또 다른 제 안의 에너지가 나오는 것 같다. 이번 촬영에서도 좀 더 새로운 느낌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어 재밌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오는 29일 개봉하는 영화 '해피 뉴 이어'(감독 곽재용)에 대해 묻는 질문에 "이번 작품에서는 얼굴보다 목소리로 많이 나온다. 지금까지 해보지 않은 역할이고, 비대면 로맨스라는 콘셉트가 정말 신선하고 좋았다. 우리 커플만의 설렘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답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윤아만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와 다양한 화보 컷은 얼루어 코리아 1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얼루어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영상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을 모은다.

사진 = 얼루어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