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47
연예

아이키, ‘ㄷ’자 주방 댄스…역시 ‘어나더 레벨’ (홈즈)[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12.19 08:3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구해줘! 홈즈’에서는 복팀의 이은지와 양세형 그리고 덕팀의 아이키와 박영진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19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왕복 4시간 출·퇴근하는 신혼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결혼 2년 차 신혼부부는 인천공항에서 일하는 아내를 위해 인천 청라지구에 신혼집을 구했다고 한다. 하지만 경기도 하남시에 직장이 있는 남편은 매일 왕복 4시간을 출·퇴근하는데 소요했다고 한다. 최근 아내가 직장을 그만두면서 이사를 결심했으며, 지역은 남편의 직장에서 자차 30, 40분 이내의 하남시와 남양주시 그리고 광주시를 바랐다.

또, 깔끔한 신축 또는 리모델링 매물을 희망했으며, 방 3개와 화장실 2개를 바랐다. 마지막으로 베이킹을 위한 넓은 주방과 인근에 공원이나 산책로를 원했다. 예산은 전세가 4, 5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개그우먼 이은지와 양세형이 출격한다. 두 사람은 남양주시로 향한다. 화이트 톤의 넓고 깔끔한 거실은 템바보드 아트월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끈다. 1층에는 활용도 높은 방2, 화2가 있으며, 2층에도 역시 넓은 거실과 방1, 화1이 있다고 한다. 특히, 2층 거실의 ‘ㄱ’자 통창에서는 산을 보며 힐링할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덕팀에서는 아이키와 박영진이 출격한다. 두 사람 역시 남양주시로 향한다. 현관문을 기준으로 양쪽에 거대한 거실이 2개 있어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키와 박영진은 두 거실을 두고 댄스 배틀을 벌인다. 박영진은 아이키를 상대로 숨은 댄스실력을 공개해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한다. 이에 아이키는 “저보다 춤 욕심이 더 많은 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드넓은 ‘ㄷ’자 주방을 발견한 아이키는 에스파 ‘넥스트 레벨’의 ‘ㄷ’자 춤을 선보인다. 그의 완벽한 춤동작에 스튜디오 코디들은또 한번 감탄사를 내뱉었다는 후문이다. 

왕복 4시간 출·퇴근하는 신혼부부의 보금자리 찾기는 오늘(19일) 오후 10시 50분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사진=MB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