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36
자유주제

'여고추리반2' 재재·비비·최예나, 강호동 만난다

기사입력 2021.12.16 13:42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2’ 재재, 비비, 최예나가 ‘아형고’에 뜬다.

31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2’(연출 정종연, 임수정) 재재, 비비, 최예나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추리력을 뽐낸다.

‘아형고’에 장학금 도난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추리반이 출격한다고. 재재, 비비, 최예나는 날카로운 추리력과 재기발랄한 능력치로 ‘아형고’를 발칵 뒤집어 놓을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아는 형님’ 예고편에서도 다양한 미션을 거침없이 풀어내는 추리반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된바, 추리반 멤버들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무엇보다 ‘대탈출’, ‘더 지니어스’의 멤버인 강호동, 이상민과의 만남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종연PD가 탄생시킨 레전드 추리 예능의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여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화끈하고 흥미진진한 추리 대결이 기다려진다.

한편, ‘여고추리반2’는 다섯 명의 추리반 학생들이 더욱 거대한 사건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어드벤처다. 역대급 인기를 끌었던 시즌1 보다 확장된 세계관과 스케일, 탄탄해진 스토리를 장착하고 돌아온 ‘여고추리반2’에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다.

여기에 장르 예능의 대가 정종연PD, 완벽한 추리력과 케미스트리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다시 의기투합해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2’는 오는 12월 31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사진=JTBC '아는 형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