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2:07
연예

[오늘의 화제] 피로피로가 뭐길래?…이수영 모범적 임신

기사입력 2011.02.24 00:15 / 기사수정 2011.02.24 00:15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23일 인터넷상에서는 '유키스 기범 탈퇴 소식…피로피로 관심으로 이어져', '이수영…모범적 임신(?)에 칭찬까지', '이종수-조미령 앨애…사랑의 스튜디오 새삼 화제'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유키스 김기범…탈퇴와 무관하다 밝힌 피로피로란?

23일 오전 유키스 멤버 김기범과 알렉산더의 탈퇴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김기범이 자신의 미니홈피와 트위터에 남긴 글을 통해 탈퇴이유를 밝혔다.

글에서 김기범은 "2011년 2월부로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합의해지 했다"고 밝히며 이는 "멤버교체를 원한 소속사와 해지요구에 따라 동의서를 작성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피로피로(캐릭터 사업)에 몰두하기 위해서라는 추측과는 전혀 다르다"며 "캐릭터 사업으로 유키스 스케줄에 지장을 준적은 단 한 차례도 없다고 자부한다"고 밝혔다.

그는 "가족 이상으로 유키스 멤버들을 생각했다"며 "자신이 부족한 부분이 많아 유키스에 교체가 필요하다는 전 소속사의 의견을 존중한다"고 밝혔다.

김기범이 언급한 피로피로란, 지난 2010년 9월 아이돌그룹 SS501의 김형준과 김기범 형제가 시작한 캐릭터 사업을 말한다.

두 형제는 지난 2010년 9월 4일 HnBCompany.com을 설립, 캐릭터 개발 및 연예 에이전트 사업을 하겠다고 밝힌 바 있으며, 2010년 9월 5일 PiroPiro.com을 오픈하고 팬시 상품 판매에 나섰다.

유키스를 탈퇴한 김기범은 당분간 개인적으로 방송활동을 이어가며, 방송과 사업을 병행할 예정이다.

한편, 김기범과 알렉산더가 탈퇴한 그룹 유키스는 지난 2008년 7인조 그룹으로 데뷔해 '만만하니', '빙글빙글', '시끄러' 등 인기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② 이수영, 임신 4개월째…'모범운전' 칭찬 이어져

가수 이수영이 소속사 측을 통해 임신 4개월이라는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다.
 
이수영은 현재 임신 4개월로 올해 7월 말에서 8월 초 출산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녀는 지난 2010년 10월 결혼 직후 떠난 신혼 여행지에서 허니문 베이비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영은 현재 태교에 전념할 생각이며 KBS 2FM <이수영의 뮤직쇼> 진행 외에는 연예 활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수영은 지난 2010년 10월, 10살 연상의 회사원 조모 씨와 1년여 간의 연애 끝에 결혼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속도위반이 대세인 이 시대에 오랜만의 허니문 베이비 소식" "모범적인 결혼의 예"라는 반응을 보이며 축하해 마지않았다.





③ 이종수-조미령 열애…사랑의 스튜디오 새삼 화제

배우 이종수(35)와 조미령(38)이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스포츠서울>의 보도에 따르면 이종수와 조미령이 결혼을 전제로 교제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미령과 이종수는 지난 95년 MBC 공채탤런트 24기 동기로 입사한 뒤 서로 편안한 친구처럼 지내오다 지난해 연말쯤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두 사람의 열애사실이 알려지자 지난 2일 설연휴에 방송된 '사랑의 스튜디오'에 이종수가 출연했던 사실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당시 방송에는 여성 출연자로 원자현, 최선아, 한설희, 전우정이, 남성 출연자에는 서인, 이석훈, 이종수, 김용표가 출연한 바 있다. 이 때 이종수는 솔로탈출을 위해 애를 쓰는가 하면, '정말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다'고 간절한 바람을 밝히는 등 열애와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