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1:42
연예

산다라박 "핑클 팬으로 유명...최애곡은 '루비'" (K-퀴즈쇼)

기사입력 2021.12.15 17:19 / 기사수정 2021.12.15 17:1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K-퀴즈쇼’ 산다라박이 핑클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미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총 6개국의 예선전 우승자가 랜선으로 참여하는 SBS FiL ‘K-퀴즈쇼’는 MC 이대휘(AB6IX)와 산다라박이 진행하며, 한국에서 활약하고 있는 외국인 셀럽 인도인 럭키, 일본인 모에카, 독일인 니키, 플로리안이 스페셜 패널로 참여한다.

15일 방송된 ‘K-퀴즈쇼’에서 이대휘와 산다라박은 서로 최애곡이 무엇인지 질문했다. 이대휘는 “2NE1 선배님들의 ‘살아 봤으면 해’가 최애곡이었다”라고 말해 산다라박을 깜짝 놀라게 했다. 


산다라박은 “제가 유명한 핑클 팬이다. ‘루비’라는 곡을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1세대 아이돌 시절의 추억을 떠올렸다. 이에 인도인 럭키는 “한국에 왔을 때 열심히 돈 모아서 핑클 CD를 샀다”라며 공감했다. 

한편, 한국으로 온 스페인 팬은 2NE1 덕분에 한국에 오게 되었다며 산다라박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스페인 팬은 “2NE1&빅뱅의 ‘Lollipop’을 통해 처음으로 한국 문화를 접하게 되었고, 한국에 공부하러 오게 되었다”라고 고백해 산다라박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다.

이후로도 글로벌 팬들은 한국 영화, 드라마, K-POP 등 다양한 장르의 퀴즈를 풀면서 K문화에 빠져든 이유를 밝히고, 산다라박과 이대휘는 각양각색의 이유들을 듣고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SBS FiL ‘K-퀴즈쇼’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