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유튜브 자체 콘텐츠인 ‘영광극장’ 속 스페셜 무대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영광극장 4.5부' 21학번 임영광 인생곡 과제 발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인생곡 과제 발표곡으로 ‘테네시 위스키’를 부르고 있는 대학교 신입생 임영광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광극장’ 4.5화 그의 훈훈한 비주얼과 빛나는 가창력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12월 3일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그리고 이후에도 이 영상에 대한 관심은 지속적으로 이어져 12월 14일 기준 2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러한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영광극장’의 주인공인 임영광은 임영웅의 부캐릭터(부캐)다.
임영광은 시니컬하고 낭만적이지만 허당 매력이 있는 대학생으로, 디지털 세상과 멀어져 있는 매우 진지하고 고지식한 인물이다.
임영웅은 작정하고 부캐 임영광으로 변신, 능청스럽게 생활 연기를 이어가며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이 편성 날짜를 확정했다.
지난 8일 KBS는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의 방송 일자를 오는 26일 일요일 밤 9시 15분으로 확정 지으며,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올렸다.
‘We’re HERO 임영웅’에서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다양한 곡을 만날 수 있다.
사진 = 임영웅 유튜브-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