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00
연예

이정현, '설강화' 출연 확정…정해인·지수와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12.10 15:3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이정현이 JTBC 새 토일드라마 '설강화: snowdrop'(이하 '설강화')에 출연한다.

이정현의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이정현이 드라마 '설강화'에서 박금철 역을 맡았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설강화'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 여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정해인 분)와 그를 감추고 치료해 준 여대생 영로(지수)의 시대를 거스른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배우 정해인, 지수, 유인나, 장승조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정현은 극 중 수호의 동료인 박금철로 등장한다. 수호 역을 맡은 정해인과 호흡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이정현이 ‘설강화’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활약할지 관심이 쏠린다.

최근 이정현은 드라마 '피타는 연애'부터 '신병'까지 연이어 작품 출연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특히 영화 '핫 블러드'를 통해 제3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에서 신인배우상을 수상, 꾸준한 활약을 인정받았다. 앞서 이정현은 영화 ‘박열’, ‘군함도‘, ‘샤크 : 더 비기닝’,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스위트홈’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인 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이정현의 행보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이정현이 합류한 '설강화'는 'SKY 캐슬'을 연출한 조현탁 감독과 유현미 작가가 재회한 작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