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별이되어라!’에서 신규 ‘써드임팩트’ 영웅을 추가했다.
10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별이되어라!’의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최상위 등급인 ‘써드임팩트’ 영웅, ‘바냐 더 하데스’와 ‘브라흐마’가 등장했다. 바냐 더 하데스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브라흐마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상대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새로 등장한 써드임팩트 영웅들은 높은 방어력과 공격력은 물론 유용한 보조 스킬을 통해 전력 상승의 핵심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써드임팩트 영웅들에게는 ‘서약’이라는 특별한 기능이 추가됐다. 써드임팩트 영웅은 다른 퍼스트임팩트, 세컨드임팩트 영웅 중 2명과 서약을 맺고 해당 영웅들의 레벨에 맞춰 추가적인 레벨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엘가이아의 장신구’를 장착할 수 있어 다른 등급의 영웅들을 초월하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모든 영웅들에는 ‘초월 강화 시스템’이 적용됐다. 초월 강화는 ‘소환’과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정수’를 사용해 최대 5단계까지 가능하며, 초월 강화 시 단계마다 파괴력 증가, 크리티컬 파워 증가, 쿨타임 감소, 시그니쳐 회복 속도 증가, 영웅별 고유 스킬 추가 등 강력한 능력을 획득할 수 있어 성장의 즐거움을 더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2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1,000,000루비’와 ‘영웅 9회 소환석 15개’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동안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추가로 ‘200,000루비’와 ‘퍼스트 임팩트 영웅 강화권 5장,’ ‘영웅 9회 소환석 20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고백하기 이벤트’, ‘달짝지근 칼리돈 농장 이벤트’, '축제의 별자리 이벤트', '영웅 강화 목표달성 이벤트', '주르반의 보물상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역대급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