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1:36
연예

티빙, 오늘(9일) '스트릿우먼파이터 ON THE STAGE' VOD 독점 공개

기사입력 2021.12.10 08:0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VOD를 독점 공개한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는 전국에 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주역 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코카앤버터,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공연이다.

지난 11월 20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창원, 대구, 인천 등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스우파 인기만큼이나 큰 화제를 모았다.

티빙에서 독점 공개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VOD는 지난 11월 21일(일) 오후 7시 티빙이 독점 생중계한 서울 공연 영상이다. 생중계 당시 티빙 라이브 톡에서는 실시간 FHD급 영상 제공을 통해 큰 화면에서도 역동적인 무대를 담아낸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 호평이 이어졌다.

티빙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VOD 공개에 맞춰, 홀리뱅, YGX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과 노력을 조명하는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한다. 무대에 대한 소감과 팬들을 위한 특별한 감사인사는 홀리뱅, YGX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비하인드 영상 공개는 금일 YGX, 홀리뱅을 시작으로 ▲웨이비, 라치카(12월 17일) ▲원트, 프라우드먼(12월 24일) ▲훅, 코카앤버터(12월 31일) 순으로 티빙에서 독점 공개 예정이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VOD와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은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티빙 관계자는 “지난 스우파 콘서트 생중계에 이어 OTT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스우파 콘서트의 감동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VOD를 독점 공개하게 됐다”라며, “티빙은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티빙에서 색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No.1 K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빙은 지난 해 10월 CJ ENM으로부터 분할하여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후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와 기술 고도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사업 강화를 위해 JTBC, 네이버 등과도 협력에 나선 티빙은 '술꾼도시여자들', '여고추리반', '환승연애' 등 화제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하며 국내 대표 OTT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 = 티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