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0:04
연예

'잠적'부터 '러브 마피아'까지…시즌(seezn), 독점공개 신작 '눈길'

기사입력 2021.12.09 10:2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seezn(시즌)이 다양한 독점공개 콘텐츠로 12월을 풍성하게 채운다.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OTT) seezn에는 12월 영화 ‘미드나잇 스릴러’부터 드라마 ‘마법을 걸다’,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 조진웅’, 리얼리티 예능 ‘러브 마피아’까지 폭 넓은 장르의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된다.

먼저 9일 공개된 seezn 오리지널 영화 ‘미드나잇 스릴러’는 한밤중 잠이 오지 않는 이들을 위한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다. 사이코 반전극 '친절한 경찰', 계획 살인 추적극 '팔로워', 생존 게임극 '수퍼모델' 세 작품으로 구성된 실종 3부작 시리즈로 차예련, 조한선, 정진운, 김윤혜 등 인기 배우들의 파격 변신이 인상 깊다.

다음으로 12월 14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마법을 걸다’는 마이너스 상속자인 재벌 3세와 악착같이 돈을 모아도 늘 잔액 부족인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성준, 임지연, 백성현, 김윤혜가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또한 16일에는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 조진웅’ 편을 오픈, 김다미, 김희애, 한지민 등 톱 클래스 배우들의 ‘잠적’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에도 성공한 배우의 타이틀을 내려놓은 조진웅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리얼리티 예능 ‘러브 마피아’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베일을 벗는다. ‘러브 마피아’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선 청춘 남녀 싱글들과 이들의 사랑을 방해하려는 실제 커플까지 총 12명의 일반인 출연자가 커플 지원금 1,000만원을 놓고 눈치 게임을 펼치는 서바이벌 추리 연애 프로그램으로, 성시경, 신동, 소유, 이혜성이 진행을 맡는다.

한편,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사진='미드나잇 스릴러', '마법을 걸다', '잠적', '러브 마피아' 포스터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