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46
연예

'연애 빠진 로맨스' 손석구의 색다른 매력은 지금부터

기사입력 2021.12.08 09:10 / 기사수정 2021.12.08 09:5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의 손석구가 배우부터 감독까지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연애 빠진 로맨스'에서 일도 사랑도 뜻대로 풀리지 않는 '우리' 역으로 분한 손석구가 어딘가 어설퍼 보이지만 볼수록 빠져드는 너드미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기존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달리 그간 보지 못했던 친근하고 귀여운 허당 매력을 발산한 손석구는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연애 세포까지 자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연애 빠진 로맨스'로 캐아일체를 이루며 깊은 인상을 남긴 손석구는 첫 연출작인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에서 감독으로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부터 감독까지 다양한 모습을 펼쳐 보이고 있는 손석구에 대해 관객들은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처럼 손석구의 색다른 매력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흥미를 더욱 자극하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올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