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미니 4집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재환은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THE LETTER (더 레터)'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김재환은 오는 27일 'THE LETTER' 발매 전까지 무드 콘셉트 포토와 총 8종의 콘셉트 포토 및 필름, 트랙리스트, 보이스 필름 2종, 타이틀 콘셉트 포스터 2종, 리릭 티저, 스포일러 리액션 비디오 2종, 뮤직비디오 콘셉트 필름 2종, 하이라이트 메들리, 커버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2종, 프롤로그 필름과 에필로그 필름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티저들을 통해 김재환이 어떤 음악으로 연말 리스너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보이스 필름, 스포일러 리액션 비디오 등 색다른 콘텐츠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THE LETTER'는 김재환이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3집 'Change (체인지)' 이후 7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김재환의 견고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성장형 아티스트의 면모가 이번에도 빛을 발할 전망이다.
특히 김재환은 'THE LETTER' 발매 직전인 오는 24, 25, 2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歡迎 : 환영'을 개최하고 오랜만에 팬들과 직접 만난다. 이에 '歡迎 : 환영'에서 김재환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정판 스테이지로서 'THE LETTER'에 수록될 신곡을 미리 들려주며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김재환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THE LETTER'를 발매한다. 이에 앞선 24, 25, 26일에는 '2021-22 김재환 콘서트 '歡迎 : 환영' in SEOUL'이 펼쳐진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