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2.21 16:07 / 기사수정 2011.02.21 16:07
[엑스포츠뉴스 정보]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로또를 구입해서 한 주간의 설렘을 기억하는 평범한 셀러리맨 A씨, 로또 추첨 전 마지막 순간까지 망설이다가 자동선택으로 구입해 마음 한편으론 당첨에 대한 설렘과 또 다른 한편으로 허탈해 하는 자영업자 B씨 등 우리 주변엔 로또로 대변되고 있는 복권 당첨의 꿈을 누구나 가지고 있다.
로또가 보편화 되면서 매주 로또번호를 예측해 알려주는 로또정보사이트에 가입해 활동하고 있는 로또 마니아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로또정보사이트들은 저마다 독특한 번호예측 시스템으로 로또 당첨사례는 물론 당첨확률을 높여줘 많은 로또 마니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로또 1등 당첨 1회, 3등 당첨 50회의 로또연구가 박삼수 씨와 함께하는 로또박사는 실적과 시스템에서 타 사이트와의 비교를 거부한다.
로또박사는 현재까지 수십 명의 로또 1등은 물론 2등 당첨자를 배출했다.
특히 391회 차에는 영원히 기억에 남을 1등 독식이라는 쉽지 않은 당첨을 성공시켰으며 최근 422회와 423회 연속 1등을 배출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보이고 있다.
로또번호를 마구잡이식으로 조합해 보내주는 타 사이트와는 다르게 로또박사는 1등 만들기 시스템과 같은 수많은 알토란 같은 자료가 들어있는 로또박사만의 자료실, 추첨번호 시스템, 제외 수 시스템 등을 통해 최상의 로또번호만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당첨자들의 로또 구매 용지와 당첨금이 입금된 통장내역까지 상세히 공개해 자칫 거짓정보에 휘둘릴 수 있는 회원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정정당당히 다가가고 있어 많은 로또 마니아들에게 칭찬을 듣고 있다.
각박한 세상살이에 아무런 낙도 없는 현대인들, 로또 당첨의 소박한 꿈, 로또박사와 함께 키워보는 건 어떨까.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